Q1.타행 이체 오입금을 하였습니다.
레벨3인증 계좌 외 타행 입금(카카오페이, Toss, ATM, 오픈뱅킹 등을 통한 입금 포함) 한 경우 환불 신청해주세요.
Step1. 후오비 코리아 로그인후 [고객센터]-[증빙센터] 클릭
Step2. 오입금 [제출하기] 클릭
Step3. 오입금 종류 선택 [원화 오입금] -[타행 이체 오입금] 클릭
Step4. 이체 정보 입력 후 이체결과 조회내역서 첨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후 제출 클릭
Q2.입금코드 오입력 또는 미입력 하였습니다.
Step1. 후오비 코리아 로그인후 [고객센터]-[증빙센터] 클릭
Step2. 오입금 [제출하기] 클릭
Step3. 오입금 종류 선택 [원화오입금] -[입금코드 오입력 또는 미입력] 클릭
Step4. 이체 정보 입력 후 올바른 코드와 오입력 코드를 기입 후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후 제출 클릭
Q3.입금 금액이 불일치 합니다.
Step1. 후오비 코리아 로그인후 [고객센터]-[증빙센터] 클릭
Step2. 오입금 [제출하기] 클릭
Step3. 오입금 종류 선택 [원화오입금] -[입금 금액 불일치] 클릭
Step4. 주문번호와 입금 금액 기입후 실제 입금금액 입력 후 [다시 입금 예약] 클릭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