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원화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PC 웹]
* 후오비 코리아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크롬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Step 1. 회원가입한 계정(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 아직 Huobi 고객이 아니라면, 「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로그인 창 아래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Step 2. [자산] - [KRW] - [입금 예약] 클릭
※ 레벨 3 상향(실명인증 및 계좌 인증) 및 보안인증 3가지 중 2가지 이상 연동해야 원화(KRW) 입금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통해 인증 가능합니다.)
Step 3. 입금 예약 금액을 입력한 후, [다음] 클릭(최소 5,000 KRW 이상 가능)
Step 4. 입금 전 주의사항 확인 후, [확인] 클릭
※ 반드시 레벨 3 인증 시 등록한 본인 계좌를 통해 입금하세요.
※ 입금 시 후오비 코리아에서 발급하는 입금 코드를 입력하세요.
※ 실제 입금액은 입금 예약 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확인] 클릭전 입금주의사항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Step 5. 입금 예약 금액, 입금 계좌 정보(은행, 예금주, 계좌번호), 입금 코드 확인 후 입금
※ 입금 전 유의사항을 꼭 확인 후 입금합니다.
▪︎ 간편이체(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 ARS 뱅킹, ATM기를 통한 입금은 불가합니다.
▪︎ 오픈뱅킹을 통한 입금은 불가합니다.
※ 입금 코드 입력 시 [입금 코드 입력 예시] 확인 후 입금코드를 반드시 기재합니다.
▪︎ 입금 코드를 기재하지 않거나 오기재할 경우 입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은행별 입금코드 기재항목 참조)
※ 입금 예약을 취소하시려면, 하단 [입금 예약 취소]를 클릭합니다.
★ 은행별 입금코드 기재하는 항목
[휴대폰 앱]
Step 1. 휴대폰 앱 실행 후 로그인
Step 2. 로그인 후 우측하단 [자산] 클릭 후 [KRW] 클릭
Step 3. 좌측 하단 [입금] 클릭 시 나오는 [입금예약 금액] 입력 후, [입금 예약] 클릭
Step 4. 입금대기 화면에서 정상 입금 여부 관련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2. 이미 입금 예약한 상태에서 입금코드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PC 웹]
[자산] - [입출금 내역] - [상세정보] 클릭 후 확인 가능
[휴대폰 앱]
[자산] - [KRW] - [거래내역] 입금 탭에서 확인 가능
Q3. 원화 입금했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정상 입금코드 기재 후 인증한 은행으로 입금하셨다면, 평균적으로 10-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시간 이상 입금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 채팅 문의 부탁드립니다.
[채팅 문의 경로]
PC : 홈페이지 우측 하단 클릭(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나 상담 시 사전개인정보 기재 필요합니다.)
모바일 어플 : 좌측상단 사람모양 클릭 후 "1:1문의" 클릭(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나 상담 시 사전개인정보 기재 필요합니다.)
Q4. 등록하지 않은 다른 은행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등록하지 않은 은행으로 입금 시, 오입금으로 처리됩니다. 반드시 후오비에 등록하신 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Q5. 입금 예약을 하지 않고 입금을 했어요.
아래 경로에 따라 실제 이체한 금액과 동일하게 신청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Q6. 원화 입금 예약 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실제 입금한 금액과 일치하게 입금 신청서를 재작성 해주시면 됩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