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보안인증이 뭔가요?
휴대폰, 이메일, 구글 OTP(Android) 혹은 구글 Authenticator(iOS)를 통한 계정 보안성 강화 인증입니다.
보안인증 상태는 낮음, 보통, 높음 3단계로 표시됩니다.
*보이스 피싱 방지와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조치입니다.
◈ 안전등급 "낮음"
: 신규 가입자(보안인증 미인증 상태)
◈ 안전등급 "중간"
: 휴대폰 가입자가 이메일 또는 구글 OTP 등록(인증) 시
이메일 가입자가 휴대폰 또는 구글 OTP 등록(인증) 시
- 2가지 이상 보안인증을 마친 상태
◈ 안전등급 "높음"
: 휴대폰, 이메일, 구글 OTP(Android) 혹은 구글 Authenticator(iOS) 3가지 모두 등록(인증) 시
Q2. 보안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① 휴대폰 인증 방법
[PC 웹]
* 후오비 코리아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크롬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Step 1.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후 [휴대폰 연동하기] 클릭
Step 2. [휴대폰 번호]기재 - [SMS 인증번호] 입력 후 - [연동] 클릭
[휴대폰 앱]
Step 1. 휴대폰 앱 실행 후 좌측 상단 [사람 모양] 클릭
Step 2. [보안센터] - [휴대폰] - [미인증] 클릭
Step 3.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② OTP 보안인증 방법
[PC 웹]
* 후오비 코리아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크롬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Step 1. 우측 상단 [사람모양 아이콘] - [회원정보] - [OTP연동하기] 클릭
Step 2. 휴대폰에서 Otp 앱 설치
안드로이드 버전 IOS 버전
플레이 스토어에서 구글otp 검색후 설치 앱스토어에서 Otp 검색후 설치
Step 3. 인증 KEY 복사 또는 QR코드를 스캔하여 휴대폰에 있는 OTP 앱에 등록 후
생성된 OTP 6자리를 입력하여 연동하기 클릭
[휴대폰 앱]
Step 1. 휴대폰 앱 실행 후 로그인
Step 2. [보안센터] - [구글인증기] - [미인증] 클릭
Step 3. 휴대폰에서 Otp 앱 설치
안드로이드 버전 IOS 버전
플레이 스토어에서 구글otp 검색후 설치 앱스토어에서 Otp 검색후 설치
Step 4. 인증 KEY 복사 또는 QR코드를 스캔하여 휴대폰에 있는 OTP 앱에 등록 후
생성된 OTP 6자리를 입력하여 연동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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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이메일 보안인증 방법
[PC 웹]
* 후오비 코리아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크롬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Step 1.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로그인] - [사람모양 아이콘] - [이메일 연동하기] 클릭
Step 2. [이메일] 입력 후 [인증번호 발송하기]- 받은 인증번호 입력 후 연동 클릭
[휴대폰 앱]
Step 1. 휴대폰 앱 실행후 로그인
Step 2. [보안센터] - [이메일] - [미인증] 클릭
Step 3. 이메일 입력 후 다음 클릭
Q3. 인증한 이메일이 변경(삭제) 되어 로그인이 안돼요.
Step 1. 후오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로 [고객센터] - [증빙센터]
- [보안인증 초기화] - [제출하기]
Step 2. [보안 인증초기화 및 변경] - [이메일 초기화] 클릭
Step 3. [이메일 초기화] 선택 후 [정보 입력] - [신분증 파일첨부] - [제출하기] 클릭
* 초기화 후 원화, 가상 자산 모두 24시간 동안 출금이 제한됩니다.*
Q4. 인증한 OTP를 분실해서 로그인이 안돼요.
최초 OTP 등록 시 복구키 또는 QR코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구글 OTP 내에 재등록 부탁드립니다.
[이전 OTP 복구키 또는 QR코드를 보유하지 않은 경우]
Step 1.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센터] - [증빙센터] - [보안인증 초기화]
- [제출하기] 클릭
Step 2. [구글 OTP초기화] - [정보 입력] - [신분증 파일첨부] - [제출하기] 클릭
*초기화 후 원화, 가상 자산 모두 24시간 동안 출금이 제한됩니다.*
Q5.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로그인이 안돼요.
* 후오비 코리아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크롬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① 로그인이 가능하고, 이전 휴대폰 인증번호 수신이 가능한 경우
Step 1. 구글 크롬 이용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사람모양] - [마이페이지] 를 클릭
Step 2. [보안 인증]- [휴대폰] -[변경] 클릭
② 이전 휴대폰 인증번호 수신이 불가하나, 로그인이 가능한 상태인 경우
Step 1. 구글 크롬 이용하여 [고객센터] - [증빙센터] 를 클릭
Step 2. [증빙센터] - [레벨 인증 초기화] - [2레벨 실명 인증 초기화] 선택 후 [제출하기]
Step 3. [레벨인증 초기화]-[실명인증 초기화] 클릭
③ 이전 휴대폰 인증번호 수신이 불가하고, 로그인도 불가한 상태인 경우
Step 1. 구글 크롬 이용하여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증빙센터] 를 클릭
Step 2. [보안 인증초기화] - [제출하기] 클릭
Step 3. [보안 인증초기화 및 변경] - 휴대폰 번호 초기화] 클릭
Step 4. [보안 인증초기화] - [휴대폰번호 초기화] - [정보 입력] - [신분증 파일첨부]
- [제출하기] 클릭
* 초기화 후 원화, 가상 자산 모두 24시간 동안 출금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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