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년 4월 22일 20:00부터 진행된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으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불편과 예기치 않은 의혹을 만들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이번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에 참여해 주신 유저들의 시간적인 손실 및 HT 홀딩에 대한 기회 비용의 손실을 조금이나마 보상하기 위해, 후오비 코리아는 시장가격으로 제 1라운드 배정 물량 만큼의 총 2,758,700 PCI를 매수하여 아래와 같은 사용자 보상안을 마련하였습니다.
1) 대상 : 프라임 참여 기준에 부합하지만 매수에 성공하지 못한 분들 (2019년 4월 22일 20:00 기준 후오비 코리아에 HT 보유자)
2) 보상 금액 : 대상자들의 각 HT 보유 수량 기준으로 전체 보상액 비례 분배
[4월 22일 20:00 이전 각 사용자의 HT 보유 수량 / 전체 사용자의 HT 보유 수량 * 1라운드 PCI 수량 (2,758,700 PCI)]
3) 지급 계획: 4월 27일 (토) 이내 지급
상기 보상과는 별개로 일부 사용자들이 제기하는 의혹에 대해 내부적으로 정확한 문제 분석을 하고 있으며,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이번 후오비 프라임을 통해 사용자 여러분들께 불편과 손실을 야기시켜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후오비 코리아는 향후 이벤트 진행 시 금번 프라임 진행으로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각 투자자 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용자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소통하는 후오비 코리아가 되겠으며, 계속해서 소중한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후오비 코리아 드림
2019년 4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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