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 규칙
-
- 스토어(Maker) 및 쇼퍼(Taker) 쌍방간 요구사항의 불일치가 있을 경우 주문은 성사되지 않습니다.
- 스토어(Maker)의 경우, 거래 과정에서 고의적인 취소 및 지연 지급 등의 부정적인 행동이 확인되면 회사에 평가에 따라 스토어 자격이 즉시 취소되며, 향후 재 자격취득은 불가합니다.
- 은행계좌를 통한 현금(KRW)거래 외 신용카드 거래 및 기타 지불방식은 이용 불가합니다.
- 이 거래정책의 내용은 내부운영 상황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반 규칙
(1) 구매자(Buyer)
- 구매 후 현금(KRW)지불 완료 시 반드시 "결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주문을 취소했거나 예정된 시간 초과로 인해 주문이 자동취소된 경우 구매자는 1건의 취소 주문을 받게 됩니다.
- 당일 3 건의 취소주문 발생 시, 구매자는 마지막 취소가 발생한 해당일 구매기능은 제한됩니다.
- 판매자의 결제수단 미제공으로 인한 취소 시, 구매자 과실로 귀속되지 않으며, 이 경우 고객지원팀에 취소 건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현금(KRW)지불이 완료된 후 구매자가 '결제' 버튼을 클릭하지 않은 경우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현금(KRW) 환불 후 구매자가 주문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지불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결제" 버튼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만약 지불이 완료되지 않았는데도 "결제" 버튼을 클릭하였다면, 악의적인 행위로 간주되며, 판매자는 거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행위의 반복 시 회사는 구매자의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는 자신의 실명 은행계좌를 사용하여 지불을 하십시오. 본인 외 다른 명의의 계좌를 사용하여 지불은 불가하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금전적, 법적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 판매자가 등록한 정확한 은행계좌로 돈을 이체하십시오. 구매자는 판매자가 명시하지 않은 은행계좌로 돈을 이체하는 경우 가능한 모든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 구매자가 주문을 지불하고 "결제"를 클릭 한 후 일정시간이 지나도 암호화폐를 받지 못할 경우 구매자는 "중재요청"을 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팀이 확인을 위해 거래에 개입합니다.
- 거래 분쟁 시 회사는 최종 관할권을 가집니다. 악의적인 행동, 사기 및 기타 범법 행위에 대하여 필요 시, 사법부가 처리 할 수 있도록 계정을 동결 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자(Seller)
-
- 원하는 가격에 판매하려고 하는지 다시 한 번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오기재로 인한 판매완료 시 수정이 불가하고, 그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구매자(Buy)가 현금(KRW)지불을 완료 한 후 "결제" 버튼을 클릭하지 않은 경우,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받은 현금(KRW)을 환불 후에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결제' 버튼을 클릭하고 일정시간이 지나도 판매자에게 지불하지 않으면 판매자는 처리를 위해 '중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결제’ 버튼을 클릭한 뒤 10분 후에 판매자가 송금을 못 받으시면 중재요청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자가 ‘결제’ 버튼을 먼저 클릭하고 입금을 할 경우, 2시간 내로 코인이 지급되지 않거나, 지불 후에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에 판매자는 ‘중재요청’을 통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는 구매자의 지불을 받는 즉시 암호화폐를 이체하십시오.
- 구매자가 불만사항이 있고 그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제공하고, 판매자가 고객지원팀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거래 예정된 암호화폐를 구매자에게 직접 이체 할 것입니다. 이에 있어 판매자는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에 대한 위험을 감당해야 합니다.
- 거래 분쟁 시 회사는 최종 관할권을 가집니다. 악의적인 행동, 사기 및 기타 범법 행위에 대하여 필요 시, 사법부가 처리 할 수 있도록 계정을 동결 할 수 있습니다.
(3) 스토어(Maker)
-
- 판매광고 또는 구매광고를 게시하려면 후오비코리아 회원 Level2 인증을 완료 후 “프리미엄스토어 신청서” 제출하고, 회사의 심사를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 허위 및 과장 광고등록은 모든 기능의 이용제한 및 정지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구매광고의 경우, 당일 3건 주문취소 발생 시, 마지막 취소가 발생한 해당일 구매 기능 및 구매 광고 게시가 제한됩니다.
- 구매광고를 게시할 때 미지불 주문수 5개를 초과하면 구매광고가 자동으로 리스트 페이지에 노출되지 않으며, 3개 이상 지불이 완료되면 광고가 노출됩니다.
- 스토어는 회사에서 정하는 등급에 따라 최대금액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거래하려는 상대방의 실제 정보와 지불 정보가 일치하는지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본인 부주의로 인한 모든 손실에 대한 위험은 본인이 감당해야 합니다.
- 거래를 위해 후오비코리아 회원 Level2 인증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암호화폐 판매 시, 반드시 본인명의의 은행계좌를 등록해야 합니다.
- 회사에서 정하는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거래금액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위험 관리를 위해 회사에서 정해진 이상거래로 판단되는 계좌의 입금 및 출금 기능을 일정기간 제한할 권리가 있습니다.
- 회사에서 정해진 이상거래 발생 시, 해결을 위한 관련 증거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 철회 및 영구적으로 제한할 권리가 있습니다.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