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후오비 코리아입니다.
Amazon 클라우드의 문제로 서버 간 통신이 지연되어 주문 철회 후 자산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술팀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해당 현상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자산과 계정에는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해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후오비 코리아 드림
2018년 9월 26일
안녕하세요. 후오비 코리아입니다.
Amazon 클라우드의 문제로 서버 간 통신이 지연되어 주문 철회 후 자산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술팀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해당 현상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자산과 계정에는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해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후오비 코리아 드림
2018년 9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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